Monday, August 12, 2013

the best family beach - Kure Beach (Fishing Pier)

길고긴 I-40 East. 그 끝면 Wilmington이 있다....

그리고 Wilmington을 좌회전도 우회전도 필요없이 그냥 직진해서 관통하면 Carolina Beach와 그담으로 Kure Beach가 나온다


..Kure Beach를 지나면 Fort Fisher State Recreation Area가 나오고 灣을 건너는 카페리 선착장이 나온다. 더이상 길은 없다.

Kure Beach Fishing Pier Google 사진


Water tap for cleaning

여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사항 "주차하기"

Wilmington을 거의 벗어날 무렵 Cape Fear River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게 된다. 다리를 건넌후 약  1마일정도 더 진행하면 Carolina Beach에 도착하게 된다.
아래 빨간색 직선 도로를 따라 천천히 진행하다 보면 Carolina Beach에서 운영하는 'Public Beach Access'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화장실이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있다. 무로 주차장 웹사이트도 있으니 참조할 수 있다.


Kure Beach에는 public beach access를 따로 두지 않고 있다. 도시 자체가 아주작다. 시청 앞 해안가와 Fishing Pier인근에 약간의 주차공간이 있다. 성수기에는 7AM이면 주차할 공간이 없다.
Motel이나 Lodge에 숙소를 정하지 않는 한 주차할 곳을 찾기 아주 어렵다.

이른 아침에 해맞에 좋은 Kure Beach Fishing Pier

 낚시하지 않는 한 무료...

Fishing Shop을 통해서 Pier에 올라갈 수 있다.

Shop 내부/ Surf Shop이나 낚시용품점에 비해 비싸다고 할 수 없다. 노인들이 운영하는데 매우 친절하다.







Pier에서 해맞이




Pier의 풍경





Beach의 풍경








Carolina beach fishing pier(B) 와 Kure beach fishing pier(A) 는 서로 약 4.4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 맘먹고 운동삼아 걷기 좋은 거리다. 포장된 인도로 걸으면 약 1.5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하지만 모래위로 걷는다면 2시간 이상 예상해야할 것이다. 물론 편도..


일은 새벽부터 많은 사람이 걷는다. 하지만 저녁 7:30부터 해안가를 걷는 사람의 수가 급격히 적어지고 8:00경에는 거의 없다. 


Carolina beach fishing pier

Kure Beach의 pier와 shop은 낚시와 관광 위주라면 Carolina Beach의 shop은 먹고 즐기는 곳이다.



shop의 내부

shop 좌우의 해안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